바람을 가르는 낭만적인 오픈카, 메르세데스-AMG C63 카브리올레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C클래스에 강력한 퍼포먼스의 4인승 오픈탑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C 63 카브리올레를 새롭게 추가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메르세데스-AMG C 63 카브리올레는 메르세데스-AMG 의 스포티한 퍼포먼스와 카브리올레가 제공하는 감성이 잘 어우러진 고성능 모델이다. 특히 신형 4.0 리터 V8 가솔린 바이터보 엔진이 제공하는 476마력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소프트 탑을 열고 즐길 수 있다.

 


우아하면서 스포티한 디자인

메르세데스-AMG C 63 카브리올레는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과 비율을 자랑한다. 60mm 길어진 알루미늄 보닛은 두 개의 독특한 파워돔으로 꾸며져 근육질의 외관이 완성됐다. 두 개의 날로 구성된 라디에이터 그릴은 차량의 중심을 낮아 보이게 하여 스포티함을 강조한다. 또한 AMG 휠 아치가 적용되어(전면 64mm, 후면 66mm) 기존 카브리올레 모델에 비해 도로에 더욱 밀착하여 운전할 수 있어 날렵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AMG의 특별함을 더해주는 전용 부품들

메르세데스-AMG C 63 카브리올레에는 AMG 모델 전용 부품이 적용되어 고성능 AMG 모델만의 독자성을 제공하면서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전용 부품으로는 19인치 AMG 크로스 스포크 알로이 휠, 돌출형 테일파이프,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 AMG 계기판, AMG 카본 알루미늄 트림, AMG 스포츠 페달, AMG 퍼포먼스 시트, IWC 디자인의 AMG 아날로그 시계 등이다.

 



감성과 품질을 충족하는 소프트 탑

또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오픈탑 모델인 S클래스 카브리올레에 기반한 완전 자동 개폐식 소프트 탑은 견고함과 기능적인 측면에서 고품질 기준을 충족시킨다. 색상블랙, 다크 브라운, 다크 블루, 또는 다크 레드 등 네 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소프트 탑은 풍절음과 주행 소음을 현저히 줄여주고, 보온 기능도 작용해 쾌적하고 안락한 주행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소프트 탑을 50km/h이하의 속도에서 20초 안에 여닫을 수 있어 운전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최고출력 476마력의 강력한 V8엔진

메르세데스-AMG C 63 카브리올레에는 메르세데스-AMG 아팔터바흐 공장에서 1 1엔진 철학에 따라 제작된 신형 4.0 리터 V8 가솔린 바이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 출력 476마력(5,500-6,250rpm), 최대 토크 66.3 kg.m(1,750-4,500rpm), 가속성능(0->100km/h) 4.0, 최고 속도 250km/h의 동급 최고 수준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AMG 스피드시프트 멀티클러치 7단 변속기와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세일링 기능의 4가지 변속 모드를 지원하는 AMG 다이내믹 셀렉트의 조화로 운전자의 성향이나 주행 상황에 맞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카브리올레에는 AMG 라이드 컨트롤 스포츠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날렵하면서도 빠른 코너링 스피드가 가능하며, 스포티하면서도 안락한 주행을 할 수 있다.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 안전 및 편의 사양

메르세데스-AMG C 63 카브리올레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쾌적하고 안전한 오픈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이 탑재됐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 기술인 에어캡은 오픈 주행 시 강풍을 막아주고 따뜻한 공기를 유지시켜 차가운 날씨에도 승객들의 안락함과 쾌적함을 향상시켜준다. 또한, 시속 160km/h 이상 고속 주행 시에도 외부 소음을 감소시켜, 오픈 주행 중에도 앞, 뒤 좌석 승객들이 편안하게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사각지대 어시스트, 충돌 방지 어시스트 플러스,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 어댑티브 상향등 어시스트 플러스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또한, 제한 속도 등의 정보를 앞 유리에 띄워 안전한 주행을 돕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평행 주차는 물론 직각 자동 주차 기능과 주차 공간에서 차를 자동으로 빼주는 기능이 추가된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가 장착되어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 최고급 사운드 시스템인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 적용되어 최고 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국내 판매가격은 1 2,700만 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