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놓치면 안되는 자동차 업계의 특별 이벤트 BEST 7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서 많은 자동차 업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브랜드에 따라서는 조건이 필요하기도 하지만, 모두 무료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자동차 브랜드를 통해 가족들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제네시스 멤버십 부산국제모터쇼 초청 이벤트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오너를 대상으로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특별한 고객 케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을 위한 테마에서는 힐튼 호텔 부산 스위트룸이 제공되고, 조식과 다이닝은 물론 더베이 101 요트투어까지 제공한다. 커플을 위해서는 힐튼 호텔 부산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조식과 다이닝과 함께 스파&마사지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1천 명의 고객들을 위해서는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전용 주차장을 확보하고, 스팀세차 서비스와 모터쇼 입장권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볼보자동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볼보자동차 코리아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서 국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안전조끼 착용을 생활화하기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예측이 어려운 행동패턴을 가진 어린이들에게 눈에 잘 띄는 형광색 바탕에 반사띠가 부착된 안전조끼를 무료 배포하는 내용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를 통해 해마다 5천여 건씩 발생하는 국내 6세 미만의 어린이 교통사고를 줄이는 데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전조끼는 서울시 도시교통본부가 선정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24곳에 2,000여 개의 조끼를 이번달부터 순차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지난 해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장애어린이 보조기구 및 재활치료비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한 바 있는 비영리공익재단인 푸르메재단을 통해 서울시 장애아 전문 어린이집에도 200여 개의 조끼가 배포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


포드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을 실시한다. 패밀리 세이프티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프로그램이다. 5월 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어린이의 눈에 비치는 부모들의 안전운전과 안전수칙 준수 여부를 평가하는 내용이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안전운전 성적표를 작성하는 인증샷을 올리는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5월 18일까지 이어지며, 자세한 정보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참고하면 된다. 



쌍용차, 티볼리와 함께하는 펫 글램핑


쌍용차는 티볼리 브랜드 고객 10팀을 초청해서 6월 9~10일(토~일) 경기 남양주 더 드림핑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펫 글램핑을 개최한다. 펫 글램핑에는 러브펫코리아 대표(수의사)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참석해 체계적인 교육과 함께 반려견 건강검진, 행동교정을 위한 상담도 진행한다. 이외에 안전한 펫 드라이빙, 펫 보트체험, 도그요, 장애물 통과 이벤트 등도 준비된다. 참가 신청은 쌍용차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


그동안의 시승 이벤트는 잊어도 좋다. 쉐보레가 5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엠버서더를 모집한다. 일반인과 쉐보레 차량 오너 각각 100명 씩 총 200명을 선정해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볼트EV, 카마로 등 2개월 동안 시승차로 제공한다. 시승차를 이틀도, 2주도 아닌 2개월이나 탈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은 기회다. 이벤트 응모자 1,000명에게는 쉐보레 텀블러 &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현대자동차 대학생 앰버서더 H-스타일리스트


현대차는 국내 대학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활발한 인스타 사용자를 우대하며, 현대차이벤트를 체험하면서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하면 된다. 3개월간 활동비로 월 70만 원씩 지급되고, 우수자/팀에게는 총 400만 원 상당의 시상이 준비되어 있기도 하다. 활동차량으로는 벨로스터 시승차가 제공되며, 모터쇼와 월드컵 등 현대차 브랜드 프로모션에도 초청받을 수 있다.



5월엔 기아를 생각해 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서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부문은 청소년, 유아, 일반으로 나누어지는데, 결론적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분야는 산문, 시, 그림, 만화를 비롯한 글이나 그림 창작물이면 된다. 예를 들어 기아차와 함께 했던 행복하고 소중한 기억들을 다루면 되고, 총 2018명에게 시승을 하는데, 대상과 우수상에게는 각각 100만 원, 50만 원 상당의 가족여행권이 증정된다. 

댓글(0) 트랙백(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