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개성 가득한 마이핏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오토트리뷴=뉴스팀] 쉐보레가 2018 부산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스파크 투톤 스페셜 에디션의 명칭을 ‘스파크 마이핏(MYFIT)’으로 확정하고 오늘부터 사전 계약 접수에 돌입한다.



스파크 마이핏은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이며, 보디 컬러에 맞춘 엑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 그릴과 아웃사이드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을 선택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하도록 했다.


LT 및 프리미어 트림의 모든 외장 보디 컬러에 적용되는 마이핏은 보디 컬러와 어울리는 모던 블랙, 퓨어 화이트, 미스틱 와인, 캐리비언 블루 총 4가지의 엑센트 컬러 루프를 제공하며, 더불어 차량 보닛과 루프, 펜더, 전면 도어에 각기 적용되는 스트라이프, 스포츠, 윙 타입 데칼을 매치하도록 배려했다.



또한, 트림별로 15인치 및 16인치 블랙 알로이 휠 및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 휠,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 휠 등 마이핏 전용 알로이 휠을 내놓고 쉐보레 보타이 컬러를 골드와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커스터마이징의 폭을 넓혔다.


한국지엠 디자인센터 이한승 상무는 “많은 경소형 차 오너들이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원한다"라며, “개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들께 폭넓은 선택을 드리고자 스파크 마이핏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마이핏에는 더 뉴 스파크가 제공하는 다크 실버, 오렌지, 블루 포인트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되어 무제한에 가까운 총 2,200가지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디자인 조합을 연출한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의 가격은 ▲LT 1,438만 원 ▲프리미어 1,508만 원이며, 마이핏 전용 선택사양과 트림별 선택사양이 별도 제공된다.


news@autotribune.co.kr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