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무상 서비스 점검, 어디서 무엇을 받을 수 있나?

[오토트리뷴=김준하 기자]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가 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은 장거리 주행과 교통체증이 빈번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 및 귀경길을 위해 미리 차량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주요 제조사별로 제공하는 추석맞이 무상 서비스를 한데 정리했다.



현대, 기아자동차

현대, 기아차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전국 서비스 거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전국 22개 서비스 센터와 1,400여 개 블루핸즈에서,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서비스 센터와 800여 개 오토큐에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 사항 점검 서비스와 워셔액 보충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쌍용자동차

쌍용차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전국 339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차량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히터, 에어컨 및 타이어 점검과 와이퍼와 벌브 무상교환, 엔진오일과 브레이크 오일 보충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한국지엠도 19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직영 서비스 센터에서 추석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차량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 점검과 더불어 냉각수, 엔진오일, 워셔액 등 소모품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석 당일을 제외한 명절 기간 동안 종합 상황실(080-3000-5000)을 운영해 전국 어디서나 긴급 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는 19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직영 서비스 센터(일산, 신호 지점 제외)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냉각장치,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공기압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셔액과 각종 오일류가 부족할 경우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2018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하는 캠페인은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총 12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엔진오일과 배터리 교환 시 15%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서비스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점화플러그와 연료필터, 미션오일 교환 작업 시 부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후 타이어를 보유한 경우 메르세데스-벤츠 타이어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교체할 수 있다.



포드, 링컨

포드 세일즈 서비스 코리아는 포드, 링컨 전 차종 대상으로 2018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8월 27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무상 점검 서비스와 각종 오일류 보충 서비스 그리고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엔진 오일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요타, 렉서스

토요타 코리아는 3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전국 토요타 및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8 토요타 추석맞이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공식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구매 및 유상 점검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는 기존에 비해 연장된 9개월 혹은 1만 5천 km 이내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준다. 토요타 고객은 각 서비스 센터 별로 에어클리너, 와이퍼 고무, 오일류, 인젠 플러싱 등 부품 할인 혜택이, 렉서스 고객은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 휠 얼라인먼트 등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 금호, 넥센타이어

국내 타이어 3사는 공동으로 20일부터 22일까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추석 귀성길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장소는 20~22일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 부산방향(넥센), 중부내륙고속도로 선산휴게소 마산방향(넥센), 21일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 강릉방향(한국, 금호, 넥센), 21일과 22일 호남고속도로 여산휴게소 순천방향(넥센), 중앙고속도로 동명휴게소 부산방향(넥센) 등이다. 해당 기간 동안 타이어 정비 전문 인력이 공기압과 마모, 손상 상태 등 이상 유무를 검사한 뒤 필요한 안전 조치를 제공한다.


kjh@autotribune.co.kr



댓글(0)

티스토리 툴바